아파트사람은?

빌딩관리, 아파트관리, 아파트관리시스템, ERP솔루션, 단지홈페이지등
다양한 형태의 인터넷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ERP 프로그램

Network을 이용한 신속한 업무처리
관리사무소의 다양한 요구를 수용할 수 있는 맞춤 서비스 제공
업무중심의 기존 프로그램 운영 방식에서 완전히 탈피한
업무별 사용자 중심의 최적화된 관리 시스템으로,
인터넷을 통한 자유로운 업무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운영자의 업무경감, 다중사용자 동시업무 제공, 업무별 시스템 분할 기능과
실시간 자료의 보관 보안 점검 및 A/S가 가능한 관리시스템 입니다.
관리 프로그램 구성
입주자관리 입주자카드관리, 세대정보관리
검침관리 전기, 수도, 난방, 온수, 가스, 정수 검침 기능
부과관리 세대부과관리, 공동부과관리, 관리비계산,고지서출력, 부과내역조회
수납관리 연체/미납자관리, 수납정보 등록/조회
회계관리 전표관리, 전표 자동연계(수납내역, 수익사업, 관리비예치금 등), 세입/세출 예결산관리
인사관리 인사마스터 관리, 경력관리, 근태관리
급여관리 연말정산, 월급여관리, 상여금관리
영선관리 세대별 하자보수내역관리, 공용부문 하자보수관리
차량관리 주차료부과, 입주자 차량보유내역
출력관리시스템 데이터전송/수신,비 전산자료입력, 고지서출력
img_erp_com

인쇄 & 출판

print_service
print_service
print_service
print_service

홈 서비스


공동주택의 공간을 가상의 인터넷 공간에 입주민의 만남의 광장,
공동의 의견 및 아파트의 운영을 주민이 참여하고 공유할 수 있는 목적으로
보다 이웃과 이웃의 공동의 삶을 연결해주는 마당을 제공하는 목적으로 운영되는 공간입니다.
무료제공
웹호스팅, 유지관리비등 어떠한 비용도 없으며
보다 더 다양한 컨텐츠 확대를 통한 알찬 홈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 약속드립니다.
편의성
관리프로그램을 통한 모든 현황이 직접 연결되어
별도관리를 필요로 하지 않으며,
운영에 관한 여러사항을 기본적으로 제공합니다.
안정성
관리소의 입주민 확인을 통한
실 입주민의 가입만이 가능하며, 생성된 자료는
매일 보관되어 자료의 보관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아파트 사람 홈페이지 검색
검색된 아파트사람 홈페이지가 없습니다.

세무 도우미

휴먼정보시스템은 공동주택 관리자 및 업무담당자의
효율적인 업무진행을 위해 아파트 전문 회계법인 및
세무법인과 제휴하여 수익사업 세무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공 서비스

사업자전환에 따른 서류준비 및 등록절차 안내
부가가치세 신고서 작성 및 세무서 신고 대행
법인세 신고서 작성 및 세무서 신고 대행
아파트전문 세무법인을 통한 연중 무료상담 및 컨설팅
전표자료의 세무법인 자동연계처리
전자세금계산서 자동 발행(매출/매입전표 등록 시 원클릭 자동발행)
외부 회계감사 진행 시 감사자료 지원 서비스 제공

모바일

모바일 시스템을 도입하면 PC에서 이용하는 ERP서비스와 추가적인 확장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관리사무소의 다양한 요구를 수용할 수 있는 맞춤 서비스를 모바일로 제공하여,
관리단지의 업무효율 향상 등 입주민에게도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