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사람은?
빌딩관리, 아파트관리, 아파트관리시스템, ERP솔루션, 단지홈페이지등
다양한 형태의 인터넷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ERP 프로그램
Network을 이용한 신속한 업무처리
관리사무소의 다양한 요구를 수용할 수 있는 맞춤 서비스 제공
업무중심의 기존 프로그램 운영 방식에서 완전히 탈피한
업무별 사용자 중심의 최적화된 관리 시스템으로,
인터넷을 통한 자유로운 업무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운영자의 업무경감, 다중사용자 동시업무 제공, 업무별 시스템 분할 기능과
실시간 자료의 보관 보안 점검 및 A/S가 가능한 관리시스템 입니다.
관리사무소의 다양한 요구를 수용할 수 있는 맞춤 서비스 제공
업무중심의 기존 프로그램 운영 방식에서 완전히 탈피한
업무별 사용자 중심의 최적화된 관리 시스템으로,
인터넷을 통한 자유로운 업무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운영자의 업무경감, 다중사용자 동시업무 제공, 업무별 시스템 분할 기능과
실시간 자료의 보관 보안 점검 및 A/S가 가능한 관리시스템 입니다.
관리 프로그램 구성
입주자관리 | 입주자카드관리, 세대정보관리 |
검침관리 | 전기, 수도, 난방, 온수, 가스, 정수 검침 기능 |
부과관리 | 세대부과관리, 공동부과관리, 관리비계산,고지서출력, 부과내역조회 |
수납관리 | 연체/미납자관리, 수납정보 등록/조회 |
회계관리 | 전표관리, 전표 자동연계(수납내역, 수익사업, 관리비예치금 등), 세입/세출 예결산관리 |
인사관리 | 인사마스터 관리, 경력관리, 근태관리 |
급여관리 | 연말정산, 월급여관리, 상여금관리 |
영선관리 | 세대별 하자보수내역관리, 공용부문 하자보수관리 |
차량관리 | 주차료부과, 입주자 차량보유내역 |
출력관리시스템 | 데이터전송/수신,비 전산자료입력, 고지서출력 |
인쇄 & 출판
홈 서비스
공동주택의 공간을 가상의 인터넷 공간에 입주민의 만남의 광장,
공동의 의견 및 아파트의 운영을 주민이 참여하고 공유할 수 있는 목적으로
보다 이웃과 이웃의 공동의 삶을 연결해주는 마당을 제공하는 목적으로 운영되는 공간입니다.
무료제공
웹호스팅, 유지관리비등 어떠한 비용도 없으며
보다 더 다양한 컨텐츠 확대를 통한 알찬 홈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 약속드립니다.
웹호스팅, 유지관리비등 어떠한 비용도 없으며
보다 더 다양한 컨텐츠 확대를 통한 알찬 홈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 약속드립니다.
편의성
관리프로그램을 통한 모든 현황이 직접 연결되어
별도관리를 필요로 하지 않으며,
운영에 관한 여러사항을 기본적으로 제공합니다.
관리프로그램을 통한 모든 현황이 직접 연결되어
별도관리를 필요로 하지 않으며,
운영에 관한 여러사항을 기본적으로 제공합니다.
안정성
관리소의 입주민 확인을 통한
실 입주민의 가입만이 가능하며, 생성된 자료는
매일 보관되어 자료의 보관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관리소의 입주민 확인을 통한
실 입주민의 가입만이 가능하며, 생성된 자료는
매일 보관되어 자료의 보관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세무 도우미
휴먼정보시스템은 공동주택 관리자 및 업무담당자의효율적인 업무진행을 위해 아파트 전문 회계법인 및
세무법인과 제휴하여 수익사업 세무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공 서비스
사업자전환에 따른 서류준비 및 등록절차 안내
부가가치세 신고서 작성 및 세무서 신고 대행
법인세 신고서 작성 및 세무서 신고 대행
아파트전문 세무법인을 통한 연중 무료상담 및 컨설팅
전표자료의 세무법인 자동연계처리
전자세금계산서 자동 발행(매출/매입전표 등록 시 원클릭 자동발행)
외부 회계감사 진행 시 감사자료 지원 서비스 제공
모바일
모바일 시스템을 도입하면 PC에서 이용하는 ERP서비스와 추가적인 확장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관리사무소의 다양한 요구를 수용할 수 있는 맞춤 서비스를 모바일로 제공하여,
관리단지의 업무효율 향상 등 입주민에게도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